이전 장우산을 2번 선보여 드려서 최근 팬페스티벌에서는 양우산을 선보여 드렸습니다.
짧은 우산, 장우산 번갈아가면서 하거나 같이 판매하는 방법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이전 판매했던 굿즈는 재고가 없어서 재판매를 할 수 없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V7.1 패치와 동시에 발표할 게 있는데 깜짝 발표라서 더 자세히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어느 지방에도 다 있는 업체라서 요청주신 부분을 들어드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말씀주신 사례도 있어서 가능한 전국에서 이용할 수 있는 그런 브랜드가 없을까 많이 고민했습니다.
만족하실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브랜드와 연이 닿아서 협의를 하고 있고,
가능하면 V7.1에서 선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이전 진행했던 콜라보 카페는 카페 측에서 제안을 주셔서 한정 기간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지방에서도 그런 제안을 주신다면 저희가 검토를 할 텐데 아직까지 받은 적이 없습니다.
혹시 이 방송을 보고 있는 사장님이 계시면 제안을 주시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상시 카페를 하고 싶은데요.
중국, 글로벌에는 전문적으로 콜라보 카페를 하는 업체와 제휴로 하는데
한국은 없어서 직접 해야 하는 상황인데, 이전에 추진했다가 잘 안 되었어요.
최대한 노력해서 좋은 소식을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아마도 글로벌에서 다음에 하면 한국에서도 하게 되지 않을까,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우징 산책 방송은 아직 내부적으로 이야기한 건 없지만,
V7.1부터 열심히 준비한 후에 빠른 시간 안에 선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V7.0 런칭할 때 한국 번안곡으로 하고 싶었는데 타이틀곡을 프라이멀즈가 연주하고 불러서
번안곡의 의미가 좀 많이 떨어져서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V7.X 중에 나오는 곡들이 어떤 게 있는지 아직 모르지만, 현재는 번안곡으로 할 만한게 고민되네요.
추후 상황보고 시도할 수 있는게 있다면 시도해 보겠습니다.
글로벌에서 새로운 나오는 레이드는 헤딩도 하는데요, 헤딩을 하는 도중에 공략이 나오면
그 공략들을 보면서 공대원들과 이 부분에서는 어떤 공략으로 하자고 정해서 진행을 했던 것 같습니다.
이후에 소위 말하는 국룰이 생기면 그걸로 파밍을 하는 형태로 했었고요.
한국은 공략이 하나라서 그 공략을 확인하고 플레이 합니다.
2024 팬페스티벌이 끝난 후에 여쭤 봤었는데, 한국이 가장 마지막으로 프라이멀즈 공연을 해서
바로 하는 건 다른 지역과의 형평성 문제가 있으니 기다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프라이멀즈 분들이 한국을 정말 좋아하시고 꼭 오고 싶어 하시니 언젠가 오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냥 열심히 준비합니다. 저희 모든 스태프들이 이번 행사를 위해서 진짜 많은 고생을 했습니다.
그래서 많이 준비한 만큼 마음이 편해지는데 막상 무대에서 여러분들을 뵙게 되면 떨립니다.
원래 하려던 말도 까먹게 되고요. 많이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